Solution 유지보수 안내
구분 |
세부 분류 |
세부 내용 |
유지보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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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 유지보수 |
PSCK 에서 수행한 Project 완료후 12개월간 수행 |
유상 유지보수 |
무상 유지기간 완료 후 별도 계약을 통해 수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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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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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 |
기존 Project 에 사용된 S/W 및 현장 여건 변화에 따른 보완 사항 |
H/W |
(Option) 기존 Project 에 사용된 장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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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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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점검 서비스 |
분기별로 Solution 전반에 대한 S/W 및 H/W 에 대한 점검실시 |
비정기 지원 서비스 |
현장 문제 발생시 담당 엔지니어를 현장에 파견해 문제를 초기 대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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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지원 서비스 |
원격 지원 Tool 을 이용한 원격지원 및 유선상담을 통한 대응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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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
s 사전 점검을 통한 발생 가능한 문제의 선제적 대비 가능 s Solution 의 정기점검을 통한 가동률 향상과 안정성 향상 s 빠르고 정확한 대응이 가능 (시간 단축) s 합리적인 예산 수립과 비용 절감이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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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보수 |
s
담당자 : 김성률 이사 (전화 : 031-931-8211 / 팩스 : 031-931-8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