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s Maintenance

Untitled Document

 

Solution 유지보수 안내

 

구분

세부 분류

세부 내용

유지보수 종류

무상 유지보수

PSCK 에서 수행한 Project 완료후 12개월간 수행

유상 유지보수

무상 유지기간 완료 후 별도 계약을 통해 수행

유지보수 대상

S/W

기존 Project 에 사용된 S/W 및 현장 여건 변화에 따른 보완 사항

H/W

(Option) 기존 Project 에 사용된 장비

유지보수 형태

정기점검 서비스

분기별로 Solution 전반에 대한 S/W H/W 에 대한 점검실시

비정기 지원 서비스

현장 문제 발생시 담당 엔지니어를 현장에 파견해 문제를 초기 대응

원격지원 서비스

원격 지원 Tool 을 이용한 원격지원 및 유선상담을 통한 대응 서비스

유지보수
계약의 장점

s   사전 점검을 통한 발생 가능한 문제의 선제적 대비 가능

s   Solution 의 정기점검을 통한 가동률 향상과 안정성 향상

s   빠르고 정확한 대응이 가능 (시간 단축)

s   합리적인 예산 수립과 비용 절감이 가능

유지보수
관련 문의

s 담당자 : 김성률 이사 (전화 : 031-931-8211 / 팩스 : 031-931-8212)
  E-mail : seongryul.kim@ps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