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Message

Untitled Document
 


안녕하십니까?
(주)피에스씨케이 홈페이지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PSCK는 기간산업의 대표인 정유 / 석유화학 / 정밀화학 공장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공정 최적화와 공정 자동화 및 공정 모니터링과 같은 Process Solution 을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단순한 Solution 공급이 아닌직접 현장 Project Engineering 을 수행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Chemical Engineering Specialist 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에는 해외 Solution 도입을 위해서는 해외 Engineer들이 국내 현장에서 Project를 수행하고 국내

Solution Vender들은 해외 Engineer의 Support 역할을 하는 제한적인 역할을 수행했었습니다. 때문에 해외 Engineer와 생산현장간의 좁히기 어려운 간극이 존재했고 이러한 빈틈들이 Project의 완성도를 저하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했습니다.

 

PSCK에서는 Chemical Process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가진 대한민국의 Engineer들이 해외 Solution 이라는 도구를 이용해 직접 Process Solution Project를 수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공정 개선방향을 위한 생산현장과의 치열한 논의와 깊이 있는 협의가 가능해지면서 Project의 완성도와 만족도가 높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국내의 대표적인 석유화학 기업들인 SK, GS-Caltex, S-OIL, 현대오일뱅크, YNCC 같은 메이저 정유회사에서의 프로젝트 수행 경험이 있으며 한화케미칼, 롯데케미칼, 휴켐스, 금호석유화학 등과 같은 정밀화학 기업들과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가치를 입증 받고 있습니다.

 

(주)피에스씨케이는 지금까지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통해 고객사에 요구되는 최고의 Solution과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이사 김지영